진도군관광협의회 “제10회 국제관광 박람회” 참가
검색 입력폼
건강칼럼

진도군관광협의회 “제10회 국제관광 박람회” 참가

시·화·서·창’이 어우러진 대한민국 대표 문화도시 진도군 홍보

“제10회 국제관광 박람회” 참가
[호남미디어협의회]사단법인 진도군 관광협의회는 오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제10회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에 참가하여 ‘시·화·서·창’이 어우러진 문화도시 보배섬 진도군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도군 관광협의회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9월 19일부터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 2025 보배섬 유채꽃 축제 등 진도군 대표 축제 및 대표 관광지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제철남자’ 촬영지인 진도군 조도면에 위치한 관매도를 적극 홍보하여 국내외 관광객 모객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 조직위원회, 한국 지방신문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지역별 관광명소 소개와 지역축제 여행콘텐츠를 제공하여 국내외 관광객에게 지역의 낭만과 추억을 홍보할 수 있는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자체 대표 축제 및 지역 관광지 홍보관, 축제 여행산업관, 축제 정보관, 특별관, 체험관 등 약 500여 부스를 설치하여 박람회장을 찾는 다양한 연령층 관람객에게 지역축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진도군 관광협의회 서재완 회장은 “지난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서 부스운영부문 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 대한민국 국제관광 박람회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보배섬 진도의 매력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