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중앙도서관, 뮤지션 김반장 초청 ‘청년공감 토크콘서트’ 개최
검색 입력폼
강진

광양중앙도서관, 뮤지션 김반장 초청 ‘청년공감 토크콘서트’ 개최

김반장이 청년에게 go 함! 청춘; 나답게 살아보자

뮤지션 김반장 초청 ‘청년공감 토크콘서트’ 개최
[호남미디어협의회]광양중앙도서관은 오는 5월 22일 저녁 7시, 청소년·청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청년 공감 토크콘서트 '김반장이 청년에게 고go 함!'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학생, 직장인 등 평일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야간 행사로 기획됐으며, ‘청춘; 나답게 살아보자!’를 주제로 뮤지션 김반장의 진솔한 이야기와 감성적인 공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뮤지션 김반장은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메시지를 끊임없이 전파하며, 아프리카 레게 리듬에 한국적인 정서를 결합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그는 ‘김반장과 윈디시티’, ‘김반장과 생기복덕’ 등 다양한 프로젝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반장은 이번 콘서트에서 삶에 대한 이야기로 청년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자신만의 음악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미라 광양시 도서관과장은 “이번 토크콘서트가 진로와 삶을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깊은 울림과 응원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도서관이 단순히 책을 읽는 공간을 넘어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5월 8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양중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주현 기자